HisGroup
KOR    ENG
Christian Mission
투르크권 국가들
미국의 HisTime과 한국의 HIS NET은
하나의 선교단체 (HisGroup) 입니다.


Message from HisTime:
2023년 선교헌금 영수증이 준비되었습니다. 세금공제를 원하시는 분들은 보내드리겠습니다.
A mission donation receipt has been prepared for tax reporting in 2023.
If you would like to file a tax deductible, please contact us and we will send it to you.

미국:  HisTime  
KOR & ENG versions
한국:  HIS NET  
KOR version

우리 선교단체는?
우리 선교단체는 미국과 한국에 각각 HisTime과 HIS NET이라는 이름으로 등록된 선교단체입니다. 이름은 다르지만 한 선교단체로서 같은 내부규정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투르크계 국가들인 우즈베키스탄, 키르기스탄, 카자흐스탄 과 아제르바이잔, 터키의 복음화를 위한 주님의 사명을 기쁨으로 감당하는 단체입니다. 우리 단체는 선교훈련 후에 단기나 중장기로 선교사들을 파송하여 복음을 전하며, 현장의 선교사들을 재정과 영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한국어와 영어 학원을 운영하여 현지인들과의 교류를 강화하고 장애인과 집시들을 돌보는 궁휼사역도 도모하고 있습니다.
<br>미주에서는 청년 등 모든 연령층의 지원자를 훈련 후에 파송합니다.
시니어들 파송
<br>청년들은 선교의 꽃망울들입니다. Kingdom Academy 수료 후에 파송합니다.
청년들 파송
<br>언어학원들을 운영하여 현지인과의 교류를 쌓고 <br>교육사역을 통해 해당국가에 이바지하고 고용과 재정을 창출합니다.
언어 학원
<br>장애인들이 집 밖에서 살아가도록 돕고<br>사회적 약자들인 집시들이 자립할 수 있도록 사역합니다.
장애인, 집시 사역
His Youth Disciple School<br>청소년들을 위한 캠프, 수련회, school, 사역현장
HYD School
선교사 자녀(MK)들, 현지 다음세대를 위한 원격 화상 교육
MK, 현지인 원격 교육

저희 단체와 함께 하지 않으시겠습니까?
지금도 주님은 당신의 응답을 기다리고 계십니다.



CopyRight © 2024 HisGro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