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tian Mission
투르크권 국가들
HIS NET HIS NET은 세계교회의 많은 선교적 자원과 복음이 필요한 선교현장의 수요를 연결함으로 모든 세대, 모든 성도가 각자의 은사와 전문성을 가지고 하나님 나라를 위해 다양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하고, 현장 선교사들이 여러 지역과 상황에서 창의적 사역을 수행할 수 있게 하여 각 민족의 공동체에 하나님 나라가 임하기를 소망하며 섬기는 단체입니다.
미주의 HisTime과는 같은 선교단체로서 열방에서 교육사역과 장애인/집시 돌봄사역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


RIN 1. RIN MK School
선교사님들의 자녀(MK)들을 대상으로 하여 zoom을 통해서 신앙 / 학습 / 상담 분야에서 필요한 교육서비스를 제공

2. RIN Global School
선교지의 현지 다음세대를 대상으로 하여 zoom을 통해서 원격 화상 교육 서비스 제공.

HYDS HYDS는 주님의 말씀을 붙잡고 한국교회의 현재 상황과 주일학교의 시대적 필요에 따라 청년과 다음세대의 부흥을 꿈꾸며 시작되었습니다.
HYDS는 한국교회와 열방의 다음세대가 하나님의 나라를 꿈꾸며 이뤄가는 Kingdom Makers로 일어나길 기대하며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로서 세상을 성경적 세계관으로 이해하고, 자신의 삶과 언어를 통해 복음을 전하도록 돕고자 합니다.

Mission 우리는 주님께서 부어주신 은혜는 잊어버리고, 어떻게 해야 주님의 뜻을 따르는 삶인지 잘 알면서도, 지상명령인 선교에는 미온적이지요. 주님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며 성경책을 마무리 하십니다.
"이것들을 증언하신 이가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속히 오리라 하시거늘 아멘 주 예수여 어서 오시옵소서."
여러분들은 당시의 성도들처럼 "어서 오시옵소서"하면서 진정으로 주님 오심을 기다리고 계시나요?


CopyRight © 2024 HisGroup